신용 위기 극복에 도움이 되는 조언

2020. 6. 2. 22:14카테고리 없음


신용 위기 극복에 도움이 되는 조언



만약 네가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미래에 자금을 조달받지 못할 수도 있다.


부정 신용이 있을 때, 그것은 특정한 일을 하는 것을 더 어렵게 할 것이고 또한 당신의 미래에 영향을 줄 것이다.


이러한 점을 염두에 두고, 신용 수리 전략을 사용하여 더 많은 선택 사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 팁들을 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상적인 신용도가 낮기 때문에 그들의 집에 자금을 대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다.


FHA 대출은 연방정부의 지원을 받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에서 고려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일 수 있다.


당신은 마감 비용이나 계약금을 지불할 여유가 없더라도 FHA 대출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신용등급이 낮아 무담보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없는 경우 신용등급을 다시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안카드를 고려해 보십시오.


일단 자금을 지원받으면, 은행들은 당신이 갚을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런 종류의 카드를 승인 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


신용카드를 잘 쓰면 신용등급이 오르기 시작한다.




신용카드의 잔액이 한도액의 50%를 넘으면 잔액이 50% 미만이 될 때까지 갚는 것이 최우선이다.


신용카드 잔액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결정할 때 고려되는 요소들 중 하나이다.


잔액을 50% 이상 유지하는 것은 등급을 낮출 것이다.


잔액이 더 많은 계좌에서 잔액이 더 적은 계좌로 부채를 이전하거나, 단순히 잔액이 더 높은 계좌의 일부를 상환함으로써 잔액이 더 낮아질 수 있다.




상당한 신용 점수는 당신이 담보 대출로 집을 사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든다.


융자금을 제때 갚으면 신용을 높일 수 있다.


집을 소유하는 것은 당신의 자산과 집이 뒷받침하는 재정적인 안정을 제공하며, 따라서 신용이 크게 향상된다.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신용점수가 좋은 것이 핵심 요인이다.




신용을 회복하려면 모든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너의 청구서는 제때에 완전히 지불되어야 한다.


그 오래된 부채를 청산하는 즉시 신용점수가 즉시 향상될 것이다.




신용조합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그들은 회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 그들로부터 신용을 얻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


그들은 전국적으로 일하는 것과 달리 현지에서 일하기 때문에 은행보다 더 나은 요금으로 당신에게 몇 가지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신용 보고서에 있는 오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여 제거하십시오.


모든 지원 문서와 발견한 오류를 취합하여 신용 보고 기관에 서신과 함께 보내십시오.


분쟁 문서를 인증된 메일과 반송 영수증을 사용하여 기관에 발송하여 기관이 이를 수령했음을 증명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매월 신용카드 명세서를 검토하여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신용카드 회사에 오류를 즉시 보고하여 신용카드에 나쁜 표시가 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파산 신청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10년 동안 신용보고서에 파산이 기록될 것이고, 그 후에는 처음부터 다시 재건해야 한다.


빚에서 벗어나기 위해 파산을 신청하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지만, 해로운 영향은 오래 지속될 수 있다.


파산 신청을 하는 것은 앞으로 신용카드와 대출과 같은 신용과 관련된 어떤 것도 얻는 것을 불가능하지 않다면 어렵게 만든다.




이제 신용을 고치기 시작하면 더 나은 금융 미래를 가질 수 있다.


신용을 회복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간단하고 자유로운 조치들이 있다.


다음 조언을 적용하여 신용을 다시 정상 궤도에 올려놓으십시오.